게임, 학원, 술, 담배, 야망, 성(性)...
각종 중독에 빠져버린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을 떠나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사단은 교묘한 세속 문화로 이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10대들이 살아가기에 너무나 불행한 나라, 이 대한민국에서 많은 다음세대들이 영적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는 시급한 상황이지만, 한국교회는 아무런 대안이 없는 실정입니다. 주일학교는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지방의 작은 교회들은 교역자 한 명 제대로 모시기 힘든 형편입니다. 정확히 30년 내에 대부분의 교회에서 다음세대들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는 진단이 심심찮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 꿈이 있는 미래는 이러한 시대적 사명을 가지고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전적으로 다음세대들을 위한, 다음세대들을 가슴에 품은 교육 기관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교육을 통해 한국교회를 더 잘 섬길 수 있을까를 날마다 고민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꿈이 있는 미래는 이렇게 굉장히 힘들고 열악한 상황이지만, 그래도 다음세대에 모든 희망을 걸고 있는 교회들과 함께하길 원합니다. 함께 같은 말씀으로, 함께 기도할 때 우리의 작은 노력들이 한국교회 부흥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이제는 한국교회가 한 마음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이벤트성 대안이 아닌,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해야 할 때입니다.
‘꿈이 있는 미래’는 가정과 교회가 하나되는 비전, One Point 커리큘럼으로 전 세대가 하나되는 비전, 말씀묵상과 플래닝을 결합한 구체적인 삶의 변화를 주요 비전으로 삼아 말 그대로 꿈이 있는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함께 협력해 주십시오. 우리가 함께 힘을 모을 때 다음 세대가 다시 한 번 부흥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꿈이 있는 미래 이사장 김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