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문의안내
1) 교재 구입에 대한 문의 02-6413-4849
2) 교재 및 교육 과정 / 컨설팅 문의 02-6413-1765
3) 등업(게시판 열람 권한 관련) 문의 02- 6413-4870
· 문의시간 화~금, 오전 9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오후12시 ~ 오후 1시
 
· 오륜상담아카데미 3.2(목)-4.6(목)
· 부부행복세미나 3.4(토)-4.8(토)
· 아기학교 3.7(화)-4.11(화)
· 전북지역(전주) 컨퍼런스 3.9(목)
· 꿈지락(태아학교) 3.12(주일)-4.23(주일)
· 마더와이즈 목요반 3.16(목)-4.20(목)
· 참깨교실 3.18(토)-4.22(토)
· 경남지역(창원) 컨퍼런스 3.23(목)
· 제주지역(제주) 컨퍼런스 3.28(화)
· 엎드림 기도회 3.28(화)

3aea45284b66c1ed5f8eb6fa7ab9851f.png


메이저리그급 선지자들이 등장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가장 힘든 시기에, 가장 탁월한 인물이 등장합니다. 어둠이 짙을수록 빛은 더욱 빛납니다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던 위기의 순간에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다니엘이 횃불을 비추었습니다.
이 위대한 사역자 전부를 한번에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어는 킹덤 스타(kingdom star)일 것입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음세대의 가장 큰 비극은 본받고 따르고 싶어 할 만한 믿음의 스타가 없다는 것입니다.
어느 집이든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그 집 책꽂이에는 반드시 한 권 이상의 위인전이 꽂혀있습니다.
어린이들은 그 위대한 사람들의 삶을 읽으면서 나도 그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꿉니다. 이를 심리학적인 용어로 ‘동일시’라고 합니다.
건강한 동일시를 통해서 아이들은 계속해서 자신을 발전시켜 나갑니다. 반면 주변에 본받고 싶어 할 만한 대상이 없어 ‘동일시’의 과정을 겪지 못한 아이들은
정체성에 혼란을 겪고, 더 나은 존재로의 도전을 주춤하게 됩니다. 작금의 다음세대들의 비극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스타, 킹덤스타를 보고 듣지 못한 비극입니다.

2016년 여름 캠프에는 우리의 다음세대에게 킹덤스타를 소개해 주려고 합니다.
절망의 순간에 희망을 선포하고, 삶의 속도보다는 삶의 각도를 알려주며, 현재에 함몰된 사람들에게 현재를 넘어 다가올 하나님의 나라를 보여준
킹덤스타와의 만남을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다음세대가 킹덤스타를 만나서 자신들 역시 그와 같은 킹덤스타가 되기를 꿈꾸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16년 여름 캠프를 준비했습니다.

2016년 꿈미 여름 캠프는 kingdom star란 주제로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과의 주제는 Kingdom,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우리가 만나게 될 4명의 선지자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다니엘은
모두 다른 시대, 다른 출신, 다른 환경,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다른 4명입니다.
하지만 이 4명에게는 놀랍도록 일치하는 한 가지 삶의 주제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나라(Kingdom)입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된 선지자였습니다. 이사야는 하나님 나라의 수도, 시온의 회복을 선언합니다.
예레미야는 하나님 나라의 새로운 언약, 새 언약을 선포합니다. 에스겔은 하나님 나라의 성전, 새 성전의 회복을 외칩니다.
다니엘은 모든 강국을 무너뜨리고 도래할 영광스러운 나라, 하나님의 나라를 예언합니다. 전혀 다른 사람들이지만 삶의 목적은 오직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의 나라(Kingdom)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와 우리의 다음세대의 삶의 유일한 목표이어야 합니다.
1과에서는 바로 삶의 목적이 되는 하나님의 나라(Kingdom)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2과에서는 ‘See’, ‘바라봄’이란 주제로 이사야(6:1-8)와 만나게 됩니다. 선지자는 보는 사람들입니다.
선지자란 히브리 단어의 뜻 자체가 ‘보다’에서 유래하였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보는 것을 바라보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이사야 역시 부르심을 받을 때부터 ‘보게’ 되었습니다. 첫째는 하나님의 영광을 봅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분인지를 보게 됩니다. 둘째로 보는 것은 자신의 초라함입니다. 이 두 가지는 항상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빛나는 영광을 보면 볼수록 자신의 어두움이 짙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모든 킹덤스타는 자신이 누구보다 부정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또한 누구보다 하나님이 필요하다는 것을 시인합니다.
킹덤스타는 이런 것을 보고 경험한 사람입니다.

3과에서는 ‘Tear’, ‘통곡’이란 주제로 예레미야(9:1)와 만납니다.
예레미야는 누구보다 눈물을 많이 흘린 선지자였습니다. 예레미야가 약하기 때문이 아니라
누구보다 민족을 사랑하였기에 눈물이 멈추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 킹덤스타였습니다.
사랑하는 자녀가 헤매며 방황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부모의 가슴은 안타까움에 불타오릅니다.
그 타오르는 가슴이 수증기가 되어 눈물로 흘러내립니다. 킹덤스타는 하나님의 심장을 지닌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과 문화, 학교, 가정을 바라보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사람입니다.

4과에서는 ‘Anointing’, ‘기름부음’이란 주제로
에스겔(37:1-10)과 만나게 됩니다. 에스겔은 누구보다 좌절을 많이 겪은 선지자입니다. 바벨론에 포로로 끌려와 개인적으로도
국가적으로도 작은 희망조차 보이지 않던 시대를 살았습니다. 마치 수분 하나 남아있지 않은 마른 뼈와 같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생기가 들어가자 마른 뼈가 서로 연결되고 힘줄이 생기고 살이 오르며 가죽이 덮이고
살아나 결국에는 군대가 됩니다. 킹덤스타는 반드시 성령의 기름부음을 경험해야 합니다. 킹덤스타는 다른 힘이 아닌
오직 여호와의 신으로 모든 불가능한 것들이 가능하게 됨을 경험한 사람입니다.

5과에서는 ‘Righteousness’, ‘의로움’이란 주제로
다니엘(12:3)과 만나게 됩니다. 다니엘은 누구보다 지혜로운 사람이었습니다. 포로의 신분이었으나 가장 지혜로운 정치인이 되었습니다.
왕이 변하고 나라가 변하여도 다니엘의 지혜는 모든 왕과 나라들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비결은 그가 의로운 킹덤스타였기 때문입니다. ‘의로움’은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나온 말입니다.
‘의로운’ 킹덤스타는 다른 사람 역시 ‘옳은 데로’ 인도하는 역할을 감당합니다. ‘의로움’이란 단어는
정적인, 내적인 상태를 표현하는 단어를 넘어, 역동적으로 살아 꿈틀거리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킹덤스타는 사람들을 옳은 데로 인도하는 리더입니다.

2016년 여름은 어느 해보다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킹덤스타가 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Kingdom,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비전을 지니고
See, 하나님의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Tear,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위해 통곡하며
Anointing, 하나님의 영으로 기름부음을 받아
Righteousness, 하나님의 품으로 세상을 인도할 킹덤스타를 기대합니다.

이 시대의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다니엘을 기대합니다. 시대가 어둡다고 합니다. 하지만 킹덤스타가 있다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킹덤스타를 통해 하나님의 위대한 회복의 스토리가 이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단12:3).”
이 놀라운 자리에 동참하신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각과 소개

 

주제글_04.png
주제글_06.png
주제글_08.jpg

개인정보취급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윤리경영 핫라인 문의하기 등업신청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꿈미에게 있으며, 무단으로 복제 및 사용 시 법적인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243(성내동 449-16) 풍원빌딩 5층   상호명 : 꿈미   대표 : 김은호   꿈이 있는 미래 우)05408   TEL : 02-6413-4882   FAX : (02)485-3585
사업자등록번호 : 212-26-1167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동-0349 호
Copyright(c) 2016 COOMMI.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주)스데반정보